강남오피 추천합니다.

‘예술가의 거리’ 라 불리는 신사동 가로수길 주위로는 아기자기한 커피숍과 맛집, 디자이너들의 옷 매장들이 즐비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러한 신사동 가로수길만의 독특한 분위기 덕분에 평일에도 카메라를 들고 여기저기서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낙엽지는 거리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며, 젊은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세를 탄 이후 많은 영화의 배경지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도산공원 1970년 3월 10일 박정희 전 대통령은 도산 안창호 선생이 이 나라 자주와 독립을 위해 바친 위대한 애국정신과 민중의 교화를 위한 교육정신을 국민의 귀감으로 삼게 하고자 도산공원을 조성할 것을 지시합니다. 이에 서울시는 1973년 강남구 신사동에 약 1만여평 공원을 조성하고, 망우리 공동묘지에서 선생의 유해를 이장하는 동시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인의 유해를 옮겨와 합장하였습니다.

그 후, 강남구 청담동에서 논현동에 이르는 노폭 50m 연장 3250m의 신설가로를 도산대로로 명명하였습니다.






선릉에는 조선 제9대 성종과 그 계비 정현왕후 윤씨를 모신 선릉과 제11대 중종을 모신 정릉이 있습니다.

성종은 세조의 손자이며 덕종(추존)의 둘째 아들로 세조 3년(1457)에 탄생하여 13세(1469)때 즉위하고 재위 25년간 학문을 장려하고 제도를 정비하는 등 많은 치적을 남겼으며 38세(1494)로 승하하였습니다.


봉은사는 신라 원성왕 10년(794년)에 연회국사가 세웠고, 견성사라고 했습니다.

1498년 성종의 계비 정현왕후가 성종의 능(선릉) 동편에 있던 이 절을 크게 중창하고 절이름을 봉은사로 바꿨다.

본래는 서남쪽으로 1km가량 떨어진 선릉에 있던 것을 조선 명종 때 보우가 옮겨 지었습니다.

추사 김정희가 쓴 현판이 걸린 판전에는 화엄경, 금강경 등 13가지의 불경 경판 3,479판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청담역 사거리에서 갤러리아 백화점에 이르는 대로변에는 명품 브랜드 매장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패셔니스타들의 주요 쇼핑 장소인 이름하여 청담동 명품 거리. 국내 유일의 패션특구로 최근 청담 패션 거리라는 공식 명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한류 열풍에 힘입어 일본 관광객들의 관광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대로의 안쪽 골목으로는 유명 레스토랑도 몰려 있습니다.

근래에는 편집 매장과 갤러리들이 대거 들어서면서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강남오피 강남매직미러 강남op 강남미러 강남건마 강남셔츠룸 강남마사지 강남스파 강남휴게텔 강남출장 강남스웨디시 강남키스방 강남스웨디쉬 강남립까페 강남유흥 강남텐 강남주점 강남0.5 강남룸쌀롱 강남쩜오 강남룸살롱 강남풀쌀롱 강남텐프로 강남룸싸롱 강남룸사롱 강남노래방 강남떡집 강남안마방 강남풀사롱 강남풀싸롱 강남풀살롱 강남립카페 강남풀사롱 강남키쓰방 강남텐카페 강남텐까페


청담공원 . 1960년대 초까지만 해도 뚝섬 나루터에서 배를 타고 한강을 건너면 강남 땅에 닿는 곳이 지금의 청담동 일대였다.

오늘날 지극히 도시적인 청담동에 위치한 오염되지 않은 작고 아담한 공원입니다.

낮은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면 간단한 운동기구가 비치되어 있는 놀이터가 있는데 아침이면 운동하는 사람들로 제법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빽빽이 들어선 나무들로 도시에서는 드물게 맑은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는 휴식공간입니다.




조회수 24회댓글 0개